"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전문가 리뷰
여행에 즐거움과 이벤트를 선물하다
다목적 여행 배낭, 버튼의 리퀴드 라운저

2006년 02월 23일


리퀴드 라운저는 타사 제품과 확실히 차별되는 점이 있는데, 그것은 제품 안에 들어가 있는 요소요소마다 독립적인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스테레오 시스템은 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라디오 시스템의 역할을 하고, 수납형 와인바(Wine bar)는 그것만으로도 훌륭한 야외바(Bar)의 역할을 한다. 평범해지기 쉬운 도시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의지가 돋보이는 컨셉형 배낭이다.



의자는 배낭과 천으로 잘 연결돼 있어  배낭을 내려놓기만 하면 자리가 만들어진다. 보통 의자를 또한 급하게 의자에서 일어나야 할 때도 바로 어깨에 맬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의자가 배낭하고 세트로 연결돼 있지만 쇠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배낭을 맬 때 착용감이 다소 불편할 것이라는 생각할 지 몰라도 실제로 착용을 해보면 놀랄 만큼 편하다. 의자의 무게는 엄청난 몸무게에도 버틸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항시 착용하며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도시형 배낭여행에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음악을 쉽게 준비할 수 있으므로 연인들이 다정하게 공원에 앉아 함께 음악을 듣거나 길거리에서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친절하게도 AM/FM 라디오 시설까지 겸비돼 있어 산에서나 야외에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순간에도 기상정보나 교통상황 등을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피커의 음질은 야외에서 듣기 알맞도록 고음질을 추구하기보다는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스피커 최대출력도 반경 2~3미터 이내에서 듣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의자를 펴고 앉으면 바에 온 것과 같이 음주와 가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빼놓을 수 없는 버튼(Burton) 로고가 새겨진 카드가 준비돼 있고, 주사위 놀이를 할 수 있는 주사위(4개)와 주사위판, 카드판 대용으로 쓸 수 있는 보드판이 있다. 어디서든 통조림 제품을 사서 따 먹을 수 있도록 병따개와 통조림 따개와 깔때기까지 있어 즐기다가 술을 그만 먹고 싶으면 깔때기로 술을 담아 다시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무척 예쁜 스테인레스 휴대용 술병과 술잔이 번쩍번쩍 하면서 이 제품의 품질을 높여주고 있다. 커피를 타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젓가락 같은 플라스틱 봉이 들어 있으며, 와인따개까지 준비돼 있다.

재미있는 점은 이런 술병과 주사위, 와인따개 등이 정렬돼 있는 것이 바에서 술을 전시해 놓은 듯한 느낌이 든다는 것인데, 디자인적으로 보기 좋게 꾸민 것뿐만 아니라 쉽게 내용물이 정리되고 배낭에 들어가는 내용물하고도 분리가 되므로 물건을 쉽게 찾고 정리할 수 있다.



자주 교체하지는 않지만 스테레오 스피커의 배터리 박스는 물에 들어가지 않게 이중 방수처리했다. 지도를 꼽거나 기차티켓 같은 중요하면서도 빨리 꺼내 써야 하는 해 공간도 잘 정리돼 있다. 또한 스피커와 와인바(Wine bar)를 수납한 공간을 분리하여 다닐 경우 그 공간도 수납으로서의 훌륭한 역할을 한다.


최의림 기자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