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신상품
스키어를 위한 이색 악세서리

2005년 12월 09일

(주)필론코리아(www.studioid.co.kr)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토끼, 사자, 고양이, 천사, 악마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스노우보드 및 오토바이 헬멧용 악세서리인 '해피뉴이어' 를 출시했다.

 

유행에 민감한 패션도시 밀라노에서 스쿠터족들이 동물 귀 모양으로부터 착안, 동물 캐릭터에 이어 천사의 날개와 악마의 뿔 등과 같은 귀여운 모습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 제작됐다. 흡착기 형식으로 탈,부착이 간단해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고자 하는 스키와 보드 매니아들은 물론, 어린 아이들에게 환영받을 올 겨울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스키 시즌 이후에는 롤러블레이드,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한 레포츠의 헬멧은 물론,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헬멧용 악세서리로도 활용될 수 있으며 아이들 혹은 연인들의 선물용으로도 좋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필론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들 중에 추첨해서 아이팟 나노(iPod 4G) 10대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피뉴이어 제품은 홈페이지(www.studioid.co.kr)와 전문 엑스게임 온라인 쇼핑몰인 엑스게임스토(xgstore.xgamezone.com) 및 전국 유명 스키장내 스키용품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만오천원이다.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