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통해 세상을 본다" >buyking NEWS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신상품   이벤트
  전문가 리뷰   프리뷰   포토뷰
  가이드   현장
ID     PW       ID/PW 분실   아이디 저장
 

 

   
가이드
주방에도 메리 크리스마스
행남자기, 한국도자기, 타파웨어의 크리스마스용 그릇

2004년 12월 16일

▲ 죠이트리 센느접시
ⓒ 행남자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그릇 업계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페셜 세트를 속속 내놓고 있다. 트리, 산타, 눈사람 등을 그려 넣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를 한층 더 멋스럽고 수월하게 할 수 있겠다.

(주)행남자기(www.haengnam.co.kr)에서는 장식 세트, 커피잔 및 머그컵 세트, 접시 등의 기타 세트로 크리스마스 라인을 준비했다. 얼마 전부터 인터넷 쇼핑이 가능한 행남몰에서는 30% 할인 행사에 들어가 알뜰 구매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장식 세트는 본차이나로 만든 종이나 볼을 3개씩 묶어 종세트는 18,480원 균일가에, 볼세트는 24,990원 균일가에 내놓은 상품. 현관 입구에 나란히 놓거나 매달아도 좋고 식탁 위, 화장대, 콘솔 등에 올려도 작은 공간을 빛내주기에 충분하겠다.

▲ 캔들라이트
ⓒ 행남자기
머그컵은 2개에 13,900원씩이고 커피잔 세트는 잔과 접시 2개씩 총 4개에 21,600원에 나와 있다. 이 제품 역시 역시 본차이나로 만들어져 우유빛이 나는 은은한 백색 바탕이 고급스럽고 일반 도자기에 비해 3배 이상 강하면서도 무게는 가볍게 제작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보온성이 뛰어나 음식물을 담아두면 잘 식지 않는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알록달록 귀여우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림은 마치 외국에서 보내 온 한 장의 엽서 같다. 행남자기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6층 하늘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2004 크리스마스 기프트쇼>에서는 더 많은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성탄용 제품을 8년째 만들어 내놓고 있는 한국도자기(주)(www.hankook.com)에서도 사각촛대, 램프, 캔디박스, 머그잔, 접시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본차이나, 화인차이나 등으로 제작된 이 제품들은 머그 세트가 18,300원, 중간 크기와 가장 작은 크기의 사각 접시 2개 세트가 33,100원, 디너 세트는 175,100원, 티포트가 포함된 티타임 세트가 244,800원 등이다.

눈에 띄는 제품은 대, 중, 소의 크기로 나온 사각 접시와 트리 모양의 입체적인 금테 라인이 특징인 ‘조이산타 블루트리 접시’와 정교한 그림이 예쁜 ‘산타와 눈사람 스텍 세트’ 등. 여유가 있다면 촛대와 램프 등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것도 괜찮겠다. 한국도자기 전문 매장에서 판매한다.

타파웨어(www.tupperware.co.kr)는 부드러운 곡선의 투명 용기에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빨간색을 입힌 ‘엘레강스 레드 세트’를 내놓았다. 투명한 외관은 2개의 재질로 이루어진 다중 사출 공정을 거쳐 강도를 높힌 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한다. 동시에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내 평상 시에도 쓰임새가 쏠쏠할 제품이다. 뚜껑을 덮으면 그대로 냉장 혹은 실온에서 보관 용기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편리하다.

볼 4개와 미니 볼 2개, 커피, 설탕, 프림이나 각종 조미료를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 용기 ‘엘레강스 삼박자’, 물이나 음료를 담아 보고나하는 ‘엘레강스 서빙 피쳐’ 등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 세트 가겨은 151,900원이며 인터넷 쇼핑몰과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 및 영업소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아람 기자(aramyap@buyking.com )
상품전문 미디어, 바이킹 보도자료/기사제보(news@buyking.com)

 
바이킹 안내 기업 서비스 책임의 한계
 
Copyright(c) 1999-2009 DECA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